SimpleIsBest.NET

유경상의 닷넷 블로그

간만에 횡설 수설...

by 블로그쥔장 | 작성일자: 2005-09-07 오후 9:09:00
이 글은 오래된 전에 작성된 글입니다. 따라서 최신 버전의 기술에 알맞지 않거나 오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. 저자는 이 글에 대한 질문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. 하지만 이 글이 리뉴얼 되면 이 글에 대한 질문을 하거나 토론을 할 수도 있습니다.
간만에 인사 드리네요...

이사 한답시고 힘을 좀 썼더니... 감기 몸살에 씨름씨름 앓다가 이제서야 좀 힘을 차렸습니다. 지금 쓰고 있는 포스트가 COM+ 트랜잭션 격리 수준에 대한 것인데 좀 길어서 지난주까지 완료를 못했는데 몸까지 말을 안 들어서리 더욱 지연되네요.

혹시나... 다음 포스트를 기다리시는 분이 계셨다면(설마 있었을라고... -_-) 죄송하고 낼부터 다시 힘내서 글을 쓰겠습니다.

요즘 저는 작년 12월 부터 진행중인 P 모 사의 스마트 클라이언트 프로젝트에서 계속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올 12월까지 계속 진행을 하게 될 것같습니다. 현재 이 프로젝트는 개발이 완료된 상태이며 결합 테스트(업무 시나리오에 의한 전체적인 업무 흐름 테스트)도 완료되고 현재 운영 테스트와 스트레스 테스트를 병행하고 있습니다. 스트레스 테스트와 관련해서 XML 웹 서비스 압축에 대한 재미있는 결과를 얻어서 이에 대한 포스트도 계획하고 있습니다만...

그리고 L 모사의 프레임워크 개발에 컨설팅도 하고 있습니다. SI 업체인 L 모사에서 개발하는 닷넷 개발 프레임워크에 대한 조언과 의사 결정에 조언을 하고 있구요... 뭐 그렇습니다...

앞으로의 계획은... 걍 열심히 사는 거죠... -_- (뭐냐... 그냥 포스트 개수를 늘이려는 수작처럼 보인닷 !!!)

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. 제 블로그에 오시면 글만 쓱 읽고 그냥 가지 마시고 방명록에 몇 자씩 남겨 주세요... (애걸... 복걸... 흑흑)

어떤 분들이 왔다 가시는지 무쟈게 궁금합니다...



Comments (read-only)
#re: 간만에 횡설 수설... / 찌유니아빠 / 2005-09-12 오후 3:37:00
그래도 이래 저래 8월 한달 포스트가 10개..허~~~~!!!